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헌혈과 관절보궁 가격에 대한 고찰

by hanco2004 2022. 1. 31.

그래서, 만약 내가 당신의 회사에 들어가서 "안녕, 나는 정기적으로 연구를 위해 헌혈을 하고 싶어!"라고 말한다면, 무엇이 필요할까?"승인과 서류 작성이 완전히 엉망인 것일까, 아니면 위의 게시물과 같은 경우에만 혈액을 채취하는 것일까? 나는 항상 지역 혈액은행에 헌혈을 해왔지만 연구를 위해 헌혈하는 것도 멋질 것이기 때문에 진정한 호기심. 이 질문에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것은 매력적입니다!나는 그런 일의 잠재적 위험을 생각해 본 적도 없었다. 의학은 놀라운 연구 분야다. 나는 네가 무엇을 하든 감사한다.

 

누군가가 "자신의 연구를 하라"고 말하는 것을 들을 때마다, 특히 의학적인 것에 대해, 나는 이런 생각을 한다. 자신의 연구를 수행한다는 생각은 실제로 정보에 입각한 의학적 의견을 제시하기 전에 누군가가 실제로 알아야할 것이 얼마나 많은지를 깨닫게 될 때 우스운 일이됩니다. 지하실에 있는 어떤 MAGA 남자가 현미경을 작동시킬 수 없다는 것에 대해 몹시 좌절하고 있는 반면 폭스는 근처의 TV에서 굉음을 내고 있다. 네가 말한 바로 그 이유 때문에 네 피를 사용할 수 없을 거야. 나라에 달려있을 수도 있고 연구를 위해 자신의 피를 사용한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관절보궁 가격은 비밀이라고 하는데요. 아무도 그들에게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 (어떤 곳은 끔찍한 안전 규정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나는 어떤 이야기도 모르기 때문에, 면역과 암에 대한 우리의 이해에 근거하여, 대부분 예방책이라고 말하고 싶다. 세포를 채취해서 DNA 변형으로 불멸화시켜 세포주를 만들고 다시 자신에게 주입하면 암에 걸릴 위험이 매우 높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말도 안되는 예방책은 아닙니다. 나는 캐나다에서 연구할 때 내 것을 사용했는데, 혈액을 가지고 일하기 위한 작은 형태였지만, 기증자 동의서 같은 것은 할 필요가 없었다. 나는 자신의 혈액을 사용하는 능력이 적어도 부분적으로는 어떤 종류의 연구를하고 있는지, 주어진 실험에 얼마나 많은 혈액이 필요한지에 달려 있다고 확신합니다. 아마도, 한 세트의 실험을 위한 표면 오염과 혈액 응고, 그리고 그것을 다른 실험에서 바이오센서를 개발하기 위한 혈청 기반으로 사용한다.표면을 오염시키는 것은 60+ mL의 실험이 필요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위해 꽤 많은 것을 사용했다.